바이든 "거액 보조금 받는 中철강회사들, 관세 3배 올릴것 "

日의 US스틸 인수 반대 재천명...경합주서 철강노동자 표심 구애트럼프 보편관세 공약 비판...中고령화 문제 언급하다 "中 외국인혐오" 발언도 중국산 철강 등에 대한 관세 3배 인상 방침을 밝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7일(수) 중국 정부와 중국 철강회사가 보조금을 매개로 "부정행위"…
경제

바이든 "거액 보조금 받는 中철강회사들, 관세 3배 올릴것 "

중국산 철강 등에 대한 관세 3배 인상 방침을 밝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7일(수) 중국 정부와 중국 철강회사가 보조금을 매개로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며 직격탄을 날렸다.
정치

트럼프 "우크라이나 존립 미국에도 중요...유럽은 왜 더 안 내나"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18일(목) 러시아의 침공으로 2년 2개월째 전쟁을 치르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존립이 미국에도 중요하지만 유럽이 지금보다 더 많은 지원을 해야 한다고 주장…
금융

'반감기' D-1, 비트코인 3% 넘게 상승...6만3천달러대 거래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공급량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반감기를 하루 앞두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

유엔 가입 또 부결된 팔레스타인, 거부권 행사 미국 맹비난

팔레스타인 자치정부(PA)는 18일(목)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에서 팔레스타인의 유엔 정회원국 가입 결의안에 거부권을 행사한 미국을 거세게 비난했다.
부동산

사무공간 키우기 경쟁하던 빅테크 기업들, 지금은 '축소 지향'

수년 전 경쟁적으로 사무공간 키우기에 나섰던 미국 '빅테크' 기업들이 지금은 너도나도 사무공간을 줄이고 있다.
사회

브라질서 삼촌 명의로 대출받으려 은행에 시신 동반 엽기 행각

브라질에서 한 여성이 '죽은 삼촌'과 함께 은행에서 삼촌 명의로 대출을 받으려는 엽기 행각을 벌였다.